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메종 미네드] RE BIKER BAG 후기><

리뷰

by 강아지못탄나 2020. 5. 3. 23:11

본문

오랜만에 글쓰네요 ㅠㅠ 할것도 없는 백수주제에 글도 안쓰고 죄책감 뭔데이거;;

5월이 되면서 갑자기 너무더워져서 여름 아이템을 차곡차곡 모으는 중입니다.

오늘의 테마는 바로 가방입니다 !

남자들은 여름에 항상 가방이 고민입니다. 안 들자니 여름 옷은 겨울옷보다 주머니가 부족하고, 들자니 마땅한게 없고,,, (저만 그런가요? ㅠ)

저도 가방이 항상 4~5개는 있지만 여름 가방은 항상 뭔가 성에 안찼습니다.

백팩은 안멋잇고,,, 에코백은 남자가 들면 안좋게 보는 시선도 있고, 그렇다고 가죽 손가방은 무겁도 덥고!! 뭘들어야 하는가!@

제가 이번에 산 것은 여름 뿐만 아니라 사계절 내내 굴릴 수 있는 가방입니다. 범용성도 좋아서 포멀한 룩만 아니면 어디든 걸쳐도 좋다고 봅니다.

바로 메종미네드의 리 바이커 백입니다(RE BIKER BAG) '.'



위 사진은 정면샷입니다. 블랙 색상이고 흰색 자수 두 군데 들어간 디테일이 있습니다.

뭔가 브랜드 에이카 화이트랑 비슷한 디테일이네요 ㅎㅎ

전체적으로 빳빳하고 튼튼한 재질입니다. 또 더러워지면 직접 손빨래 할만한 재질이라서 오래 쓸 것 같습니다. 



가방의 뒷부분엔 메종미네드 가죽 탭이 붙어있습니다. 물세탁 강박증이 있는 저로서는 딱히 반가운 디테일은 아닙니다ㅋㅋ



끈에는 광이나는 버클이 있는데요, 이게 또 매력포인트입니다. 특별히 이 부분이 보이게 맨다는 후기도 종종 봤습니다. 심심하지 않고 좋은 것 같습니다.

(저도 이부분이 보이게 맵니다 ><)



가방 정면 부분의 버클을 해제하면, 가장 넓은 수납공간이 있는 주머니가 나옵니다.

책 한권 정도 넣는다는 분도 계시던데, 제 기준에서는 못넣겠습니다 ㅎㅎ

그래도 헤어 스프레이같은 미용품, 각종 잡동사니들은 충분히 들어가는 크기입니다.



가장 큰 수납공간 말고, 가방 겉면에 두 개의 지퍼가 있습니다. 밑에 지퍼에는 핸드폰, 지갑 넣기가 편하고 위에 지퍼에는 립밤같은 얆고 작은것들 넣기 좋게 되있습니다.

위에 지퍼는 아래 지퍼에비해 느낌이 좀 뻑뻑하지만 신경쓰일 정도는 아닙니다  '.'

(아래지퍼는 쑥쑥 잘움직입니다!)



사이즈감 참고하시라고 착용한 뒷모습을 찍었습니다. 거울이라 방향이 반전되었네요 ㅎㅎ

저는 왼쪽 어깨에 크로스로 맵니다. 아까 그 광나는 버클 보이게요ㅎㅎ 그게 제일 포인트 되고 이쁜 것 같아요 ㅎㅎ

제 스펙은 174/66이니 사이즈 참고 해주세용 


총정리하자면

1. 전체적으로 이쁘고 튼튼합니다. 여기저기 잘 어울리는 범용성도 큰 장점이구용

2. 가격이 나름 저렴하다고 생각합니다. 무신사 각종혜택 적용하면 6.2정도 나옵니다.

3. 공부용 가방은 아닙니다. 책은 책가방에 !! 그래도 어지간한 소지품은 다들어감!!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