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신사 스탠다드] 테이퍼드 히든 밴딩 크롭 슬랙스 후기! (블랙 MIPS0001-BK)

리뷰

by 강아지못탄나 2020. 3. 17. 20:15

본문

저는 원래 2년가량 컨셉원 슬랙스 30사이즈를 입고 살았습니다. 근데 요즘 점점 체중이 불더니 슬랙스가 아닌 레깅스가 되어 가더군요... 스스로도 보기 힘든 쫄핏;;

결국에는 바지를 새로 다 사야되는 지경 까지 왔습니다 ㅠㅠ

바지 새로 다사기 프로젝트, 그 첫 번째 주인공은 바로 무탠다드의 크롭 슬랙스입니다.

말이 크롭이지 키 180cm까지도 크롭하다는 느낌의 기장은 아닐 거라고 생각됩니다. 기장이 30~34사이즈 기준 94CM거든요 ㅎㅎ 저는 174CM 키에 2.5CM 기장 수선을 했습니다.

 

 

제품사진입니다. 블랙이라는 컬러 옵션에 충실한 어두운 색감, 비교적 탄탄한 원단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주름도 아주 날렵하게 다려져서 왔네요.

 

 

제가 2년간 입었던 컨셉원 슬랙스와 색감 비교입니다. 아래가 컨셉원이고 위가 무탠다드입니다.(실제보다 밝게 찍힘)

평소 컨셉원 슬랙스는 애매하게 진한 블랙이라서 코디할 때 아쉬웠던 순간이 있었습니다.

예를들면 상의도 블랙인데 뭔가 톤차이가 많이 나서 어색하고 안 이쁜 순간들 ㅠㅠ

때문에 이번 쇼핑에서는 확실히 진한 색감이 가장 만족스러운 점입니다.

 

 

얇지 않고 탄탄한 소재지만, 신축성도 지닌 모습입니다. 사진은 못 찍었지만 기타 부자재들도 짱짱하게 잘 박혀있습니다.

 

 

허리에는 편하게 입으라고 밴딩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저는 애초에 넉넉하게 산 편이라서 밴딩의 효과는 많이 못 누릴 것 같습니다. (여기서 더 살찐다면 가능;)

 

 

늘 주는 무신사 스토어 감사 쿠폰도 들어있습니다... 은근 안 쓰게 되는 5000원 쿠폰입니다.

혹시라도 필요하신분은 댓글남겨주시면 쿠폰 번호 드리겠습니다 ㅎㅎ

 

 

오늘도 역시 잘 때 입는 반팔과 매치해봤습니다. 기장수선 전 착샷이고 사진 속 기장감을 보니 살짝 올려입었던 것 같습니다. 174cm/68kg 스펙에 32사이즈를 구매했고, 추후에 2.5CM 기장 수선을 했습니다.

종아리부터 허벅지는 딱 제가 원하는 핏으로 편해서 만족스럽고, 엉덩이부터 앞쪽 밑위 부위는 저스트보다는 살~짝 여유롭습니다. 참고해주세요 ㅎㅎ

 

 

구매는 무신사 스토어에서 쿠폰과 적립금을 합해서 27127원에 진행 했습니다.

솔직히 슬랙스는 다 비슷하겠지 하면서 크게 기대 안했는데, 정말 제 생각보다 너무 좋아서 만족합니다.

총점 10점이라고 하면 9점정도??ㅎㅎ 당분간 컨셉원으로 돌아갈 것 같진 않네요.

다른 브랜드에서는 절대 이 가격에 이 품질로 못 뽑을거라는 생각도 들고,,,

제 짧은 소견으로는 현 시점 대한민국 최고의 가성비 SPA 브랜드가 바로 무신사 스탠다드 아닐까 하는 생각까지 듭니다.

 

슬랙스가 많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특히 추천드립니다!!

저도 당분간 열심히 입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