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토피]와이드 데님 팬츠 (DEEP GREY) T9-WDDP 후기

리뷰

by 강아지못탄나 2020. 3. 23. 00:35

본문

평소 와이드한 바지는 트레이닝복을 제외하고는 별로 입어본적이 없어서 도전해보고자 산 토피(TOFFEE)의 와이드 데님 팬츠! 무신사 구매후기 약 20700건에 달하는 초 인기상품입니다.

저도 원래는 몰랐다가 최근에 알게된 브랜드네요.

범용성 좋은 색감과 트렌디한 핏이 인기 비결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ㅎㅎ(가격도 넘나리 착한 것)

저는 모든 코디에 찰떡일 것으로 보이는 딥 그레이 색상을 선택했습니다. 바로 사진보시죠 ㅎㅎ

 

 

보시는 것 처럼 은은한 워싱의 진한 회색 청바지입니다. 원단은 여느 청바지와 마찬가지로 비슷비슷하고 무난합니다.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데님에 특화된 브랜드가 아니라면 청바지는 비싸고 싼 것의 격차가 다른 의류 품목에 비해 작지 않나 생각합니다.

본인에게 저렴하고 핏 잘맞으면 최고><

 

 하지만... 상품을 만져보자마자 우려했던 일이 벌어지고야 말았습니다.

바로 약간의 사이즈 미스인데요..

저렴은 만족했지만 핏을 실패하다니 흑흑ㅠㅠ

구매처와 네이버 카페 등 후기를 꼼꼼히 봤는데도 불구하고 미스가 나서 마음이 아픕니다. (반품해야하나 수선해야하나 고민 중이네요)

 

 

위 사진은 본 상품의 실측표입니다. 제 사이즈 미스는 바로 허리에서 났었습니다.

저는 허리를 보통 41-42(cm)정도는 입었는데, 후기들을 믿고 M을 사버렸답니다 ㅠㅠ.

174/68에 배, 옆구리살 살짝 있는데 M허리 불편합니다 ㅠ 꼭 참고하세요.(원래 살짝 여유있는 허리를 좋아하긴 함)

분명 저보다 비슷한 키에 10KG 더 나가는 분들도 M을 입었는데,,, 어떻게 입으신건지;;

이 상품만큼은 사람보다 숫자를 믿어야 실패가 없을 것 같습니다. 본 색상이 같은제품의 다른 색상들보다 살짝 작게 나왔다는 후기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ㅎㅎ

 

 

이름은 와이드 데님 팬츠이지만 실제 착용 시 세미 와이드 정도로 느껴졌습니다. 심한 와이드가 부담스러운 분들께 알맞는 핏이라고 느껴졌습니다!

다음은 가격! 택에 붙어있는 정가는 49000원입니다. 저는 무신사에서 쿠폰 적립금을 합해서 3만원 극 초반에 구매했습니다. 3만 30원이었나,,, 매우 착한 가격입니다.

 

 

다음은 상품 부자재입니다. 지퍼는 옷 좋아하는 사람은 누구나 안다는 YKK 지퍼를 썼습니다.

슥삭슥삭 잘 올라가네요 ㅎㅎ

은색 단추는 뭔가 대롱대롱(?)한 느낌으로 달려있습니다.

탄성이 있는 대롱대롱한 단추,,,입니다 죄송합니다(무슨말이지)

 

 

정리: 174/68에 M사이즈 허리가 조금 불편합니다. 허벅지 종아리는 마음에 드는 핏입니다. 가격은 무신사 레벨 실버 기준으로 3만원 극 초반 이하로 구매 가능합니다. 후기보다는 실측을 믿을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이정도면 가성비가 매우 좋은 데님이 아닌가 생각 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